일상/리뷰

루아모 거치대 아이패드 핸드폰을 침대에서 !!

잘먹는댕댕이 2021. 1. 25. 05:49

루아모 거치대 아이패드 침대 탄소강

루아모 거치대 아이패드 침대 탄소강

루아모 아이패드 거치대 후기!!

안녕하세요 

직장인이자 방콕러 댕댕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침대 핸드폰 태블릭 거치대입니다

 

순서

 

1) 루아모 아이패드 핸드폰 거치대 가격 스펙

 

2) 탄소강 거치대 구성 및 장점 / 단점

 

3) 침대 거치대 사용법

 

제가 이번에 탄소강 거치대 설치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워서 공유해드리려구요!

 

 

제가 구매하게 된 계기는

다들 휴대폰을 많이들 사용하시죠?

오래 사용하다 보니 손목이 욱신거리고

어깨도 뭉치고 무리가 가는 거 같아요

 

그래서 핸드폰 스마트 그립을 설치했어요 

그랬더니 이젠 손가락이 아프네요.. 

 

결국 안 되겠다 싶어서

핸드폰 / 아이패드용 거치대를 구매했습니다.

루아모 거치대는 아이패드 태블릿 핸드폰

모두 다 사용 가능해서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루아모 거치대 사용 후기!

 

1) 루아모 거치대 가격 스펙

 

루아모 침대 아이패드 태블릿 거치대

 

브랜드 : 루아모

 

가격 : 20,000원(택배비 별도)입니다

 

색상 : 화이트 / 블랙 두 가지입니다

 

용도 : 침대, 핸드폰, 태블릿, 아이패드

 

원산지 : 중국(지엔 컴퍼니)

 

길이 : 1.1m

 

무게 : 0.56kg

 

호환 가능 기기 : 

4.7 ~ 12.9인치의 핸드폰, 태블릿, 아이패드

 

최대 하중 : 1kg

 

회전 각도 : 360도 

 

 

거치대치곤 비싼 거 아닌가?

싶을 수 있는 가격대입니다.

 

 

저도 좀 비 싸다 생각했는데 이왕 사는 거

튼튼하게 오래 쓸 수 있는 거 사자 싶어서

루아모 걸로 결정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2) 탄소강 거치대 구성 및  장점 단점

 

 

 

구성은 사진을 보다시피 딱히 설명드릴 게 없어요!

 

 

 

루아모 거치대 장점이라면 4인치 핸드폰부터

12.9인치 아이패드까지 범용적으로 사용 가능해요

 

 

저는 침대에서 잠들기 전엔 잠깐 사용할 때는

핸드폰 사용하고 영화 볼 땐 태블릿을 사용해요!!

 

 

 

 

아주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사용하실 때 약간의 주의사항이 있어요

 

 

바로 이 설명처럼 지그재그로 이용해야 해요

그래야 무리가 안 가요!

 

왜냐면 처음과 끝은

무게 하중이 과중돼서 약해질 수밖에 없어요

 

 

조금 거추장스럽지만 그래도 편리하니까...ㅠㅠ

 

 

그리고 혹시나

침대나 가구에 손상될까 봐 걱정하시는 분들

걱정 뚝~ 실리콘 있어서 괜찮습니다

 

 

이상 루아모 거치대 후기였어요!!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는 정말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ㅎㅎ

침대에서 졸다가 핸드폰 머리에 쿵할 일 없어요

 

 

특히 손에 힘이 안 들어가니 스르륵 잠들더라고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궁금한 사항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