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사당 술안주!! 뿌셔뿌셔 야주포차, 윤공, 맛있는뎅

잘먹는댕댕이 2022. 10. 19. 18:29

야주포차 윤공 맛있는뎅 사당 술집 맛집 핫플 존맛탱

 

야주포차 윤공 맛있는뎅 사당 술집 맛집 핫플 오빠랑

 

 

안녕하세요. 댕댕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사당 맛집 입니다.

 

우선 1차로 조진 우리의 야주포차

솔직히 저는 여기 별로,,

안 떙겼습니다

 

조개하면 어디?

행운동 조개구이집이 제 인생

맛집인데, 굳이 조개전골?

아직 덜 추운데,,

 

친구한테 잡혀서 들어간 집,,

야주포차

잠깐만 비주얼 뭐야,,

사장님 죄송합니다 제가 아무것도 모르고

여길 안 오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런 맛도리의 기본도 안된 나 금쪽이

아주 반성해 ㅠㅠㅠㅠ

 

치즈 올려서 머그면 그냥 지상낙원

무릉도원

극락,, 나 주거 사장형님

 

우동사리 추가했는데 사실

크게 맛있지 않음...

어떻게 우동이 싱겁지..ㅡㅡ

오히려 싱거움

근데 김치가 무쳤어요

짱 맛있음,,,

근데 사실 이 집 더 대박인 건

고추튀김이었어요 ㅠㅠ

고추튀김 새로

아니 MZ세대의 대표주자 나 김댕댕

하지만 유행은 누구보다 느렸던 그..

새로 처음 먹어봤어요 ㅋㅋㅋㅋ

이게 유행이었다면서요,,?

하하하하... 반성합니다.

 

야주포차는 심지어 주종도 엄청 

다양하게 있어요!

새로, 한라산, 막걸리, 등등 짱많아요

완전 강추 !!

 

깔끔하게 1차 끝내고 2차로 어디 갈까

고민하는데 여러분 그곳 아시죠?

 

사당 소개팅의 메카!!

윤공!!!

여기 웨이팅이 없는 거 보자마자

친구가 여긴 그냥 믿고 가면 된다고

끌고 가더라고요 ㅋㅋㅋㅋ

아니 왜 2차로 파스타 집을 가...ㅠ

 

윤공 사장님 진짜

죄송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유행의 뒤처진 열등생

나 자신 두 번 혼내..

진짜 올해 먹은 감자전 중에 제일 맛있다..

심지어 육회도 캐마싯음,,, 미쳤음

정신 차리니까 막걸리 세 통 비우고..ㅎ

 

3차로 간다 간다 뿅 간다

3차는 사당 사람들 다아는 맛있는뎅

사당에서 술좀 드시는 분들은 다 아시죠?

설명할 필요 없죠?

그냥 국물 끝내주고,, 오뎅 맛있고

근데 사실 여기 오면 전 참이슬 안 먹어요

무조건 한라산 ㅋ_ㅋ

외쳐 금쪽이 먹고 죽어!!!

인당 한라산 2병씩 술술 술 먹고

사진 대충 찍는 본인의 모습 반성,,

하루에 세 번 반성ㅋㅋㅋㅋ

 

술 먹느라 메뉴판도 안 찍은 거

아주 반성 중입니다

 

다음엔 꼭 찌글게요 안뇽~~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됐셨으면 좋겠네요

 

궁굼하신 점이나 기억에 남는 점을

댓글을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되세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마제소바 챔피언 칸다소바  (1) 2022.10.19